대학공지
수강 신청 장애 관련 안내문(수강신청 일정변경)
- 21.02.08 / 김새롬
[ 수강 신청 장애 관련 안내문 ]
오늘(2021.2.8.(월)) 진행된 2021학년도 수강 신청이 2차례 걸쳐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. 이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현재 문제 발생 원인을 파악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
오늘 수강 신청 대상인 4~5학년생은 내일(2021.2.9.(화)) 오전 10시에 수강 신청을 재개하겠습니다.
이에 따라 기존 수강 신청 계획을 하루씩 순연하게 되었습니다.
학교의 전산 시스템 변경 과정에서 예기치 않은 장애요인이 발생하여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.
4~5학년 대상 1차 및 2차 수강 신청된 과목 중 오늘 수강신청 가능인원 범위 내 신청 건은 정상적인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으므로
이를 확인(ON국민포털 – 학사서비스 – 수강정보 - 수강신청내역조회)하시고 변경사항이 없는 한 나머지 수강 희망 과목에 대해서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(2021.2.8.(월) 21:00 이후 조회 가능)
더불어 이로 인해 3학년 학생들의 수강신청 일정에 불가피한 변경이 생긴 점도 양해 바랍니다.
(3학년생 수강신청일 : 2021.2.10.(수) 오전 10시~)
2021.2.8.
국민대학교 교무처장, 정보통신처장
제목 | 수강 신청 장애 관련 안내문(수강신청 일정변경) | 작성자 | 김새롬 |
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1.02.08 | 조회수 | 10250 |
첨부파일 | 구분 | 학부공지 | |
게시물 내용[ 수강 신청 장애 관련 안내문 ] 오늘(2021.2.8.(월)) 진행된 2021학년도 수강 신청이 2차례 걸쳐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. 이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현재 문제 발생 원인을 파악하여 신속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 오늘 수강 신청 대상인 4~5학년생은 내일(2021.2.9.(화)) 오전 10시에 수강 신청을 재개하겠습니다. 이에 따라 기존 수강 신청 계획을 하루씩 순연하게 되었습니다. 학교의 전산 시스템 변경 과정에서 예기치 않은 장애요인이 발생하여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. 4~5학년 대상 1차 및 2차 수강 신청된 과목 중 오늘 수강신청 가능인원 범위 내 신청 건은 정상적인 수강신청이 완료되었으므로 이를 확인(ON국민포털 – 학사서비스 – 수강정보 - 수강신청내역조회)하시고 변경사항이 없는 한 나머지 수강 희망 과목에 대해서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(2021.2.8.(월) 21:00 이후 조회 가능) 더불어 이로 인해 3학년 학생들의 수강신청 일정에 불가피한 변경이 생긴 점도 양해 바랍니다. (3학년생 수강신청일 : 2021.2.10.(수) 오전 10시~)
2021.2.8.
국민대학교 교무처장, 정보통신처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