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공지
2025-1학기 K*STUDIO 이용 안내(~6/23)
- 25.02.21 / 최은지
교수학습개발센터 K*STUDIO의 이용에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스튜디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K*STUDIO
가. 방음시설이 적용되어 있으며, 보조인력 없이 스스로 녹화를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
나. 입식 또는 좌식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후 간편하게 편집 및 KCMS, eCampus 연동 또는 개인소장 가능
|  |  | 
2. 이용 안내
가. 위치 : 북악관 204호 (1~5호)
| 구분 | 호실 | 보유 기자재 | 강의녹화 | 비고 | 
| 중형 | 204-1 ~ 2호 | 전자칠판, PC, 와콤타블렛, 실사롤 스크린 등 | 렉처댁, 에버렉 | 좌식, 입식 촬영 | 
| 소형 | 204-3 ~ 5호 | PC, 와콤타블렛, 실사롤 스크린 등 | 좌식 촬영 | 
나. 대상 : 국민대학교 소속 교직원 및 학생
다. 신청 방법 : ON국민 → K-Startrack → 공간예약 → K*STUDIO 공간 예약
라. 이용 시간
1) 학기 중(25.02.17. ~ 25.06.23.) : 평일 & 주말 09:00 ~ 21:00
2) 공휴일 미운영
3) 관리(연구조교) 인원 상주. 단, 주말예약은 이용지원 없음
4) 최소 1일 전 신청을 원칙으로 함
5) 방학 중 단축 운영, 추후 운영일정 재안내 예정
| 제목 | 2025-1학기 K*STUDIO 이용 안내(~6/23) | 작성자 | 최은지 | ||||||||||||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작성일 | 25.02.21 | 조회수 | 6405 | ||||||||||||||||
| 첨부파일 | 구분 | 학부공지 | |||||||||||||||||
| 게시물 내용교수학습개발센터 K*STUDIO의 이용에 관련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, 스튜디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
 1. K*STUDIO 가. 방음시설이 적용되어 있으며, 보조인력 없이 스스로 녹화를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나. 입식 또는 좌식으로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후 간편하게 편집 및 KCMS, eCampus 연동 또는 개인소장 가능 
 
 
 2. 이용 안내 가. 위치 : 북악관 204호 (1~5호) 
 나. 대상 : 국민대학교 소속 교직원 및 학생 다. 신청 방법 : ON국민 → K-Startrack → 공간예약 → K*STUDIO 공간 예약 라. 이용 시간 1) 학기 중(25.02.17. ~ 25.06.23.) : 평일 & 주말 09:00 ~ 21:00 2) 공휴일 미운영 3) 관리(연구조교) 인원 상주. 단, 주말예약은 이용지원 없음 4) 최소 1일 전 신청을 원칙으로 함 5) 방학 중 단축 운영, 추후 운영일정 재안내 예정 | |||||||||||||||||||







 
			




